top of page
체코프라하.jpeg

특별대회 전 동유럽6개국

​코,슬로바이카,폴란드,독일,헝가리,오스트리아 6개국을 한번에 돌아보세요.

낭만, 아름다움, 설렘과 같은 모든 형용사를 붙여도 어색하지 않을 특유의 동유럽감성을 느껴보세요

 

뢰머광장.jpeg

1일

인천에서 프랑크푸르트로

09:40 OZ541편으로 인천출발 16:30 프랑크푸르트 도착 프랑크푸르트 간단한 시내관광 뢰머광장, 시청사, 구시가지 등 석식 후 호텔 투숙

✔뢰머광장&시청사

뢰머 광장은 과거 로마군의 주둔지였던 곳으로, 주변에 관광 명소가 많고 늘 다양 한 이벤트가 열리는 곳입니다. 광장 바로 앞에는 황제 의 대관식을 축하하는 연회 장소로 사용되었던 시청사가 있으며, 대관식이 열렸던 카이저 돔 은 광장 바로 뒤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과 기념품 상점 등이 광장을 둘러싸고 있고, 크리스마스 마켓이나 다양한 이 벤트들이 자주 진행되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 MERCURE ESCHBORN OST 또는 동급

🍽️ 석 : 현지식

2일

아름​다운 고성이 있는 하이델베르크

호텔 조식 후
하이델베르크로 이동하여
하이델베르크 고성(내부),낭만의 대학가, 구시가지, 시청사, 대성당 등
뉘른베르크로 이동하여
뉘른베르크성 (외관), 성 로렌츠 교회, 구시가지, 시청사등 관광

✔하이델베르크 고성
하이델베르크 성은 방어를 위해 만든 요새로 1255년에 만들어졌 으며, 선제후가 머물면서 주거용 궁전으로 보수되었습니다. 이후 신구교간 종교 전쟁과 2차 세계대전 등으로 인해 훼손되어, 복 원할 수 있는 자료가 명확하지 않아 일부는 손상된 모습을 유지 하고 있으며. 성 경내에는 세월의 흔적을 간직하고 있는 여러 건축물과, 성벽과 해자, 프리드리히 관, 약국 박물관, 오토하인리 히 관 등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뉘른베르크 성(외관)
1050년에서 1571년까지 신성 로마제국의 모든 황제들이 뉘른베르 크를 방문했을 당시 이 성에 머물렀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제2차 세계대전 기간이던 1944년에서 1945년까지 이 성은 큰 피해를 입 었으며 전쟁 이후 건축 전문가들은 역사적인 성의 모습을 복원하 기 위해 노력하였고 실제 복원된 모습이 과거 성의 모습과 대부 분 일치합니다. 성의 본관 건물 내부에는 왕들이 사용했던 방과 예배당, 연회실 등이 있으며 당시 사용했던 무기와 기구 등 여러 가지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성의 마구간을 개조해 서 만든 집은 유스호스텔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 ARVENA PARK 또는 동급

🍽️ 조 : 호텔식 / 중 : 한식 / 석 : 현지식

3일

나치 최초의 수용소 , 다하우 

호텔 조식 후
뮌헨으로 이동하여 뮌헨 시내관광
세계 2차 대전의 유대인학살을 볼 수 있는 다하우 수용소, 마리엔광장, 시청사, 구시가지 등 관광
짤즈부르크로 이동하여

석식 후 호텔 투숙

 

✔다하우 수용소
1933년 나치 독일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수용소입니다. 하인리히 힘러가 버려져 있 던 군수 공장을 기초로 정비 해 최초로 개관했을 때는 정 치범수용소로 이용되었는데, 곧 강제노역 목적으로 확대되었다가 나치의 홀로코스트가 본격화 되면서 수많은 유대인들이 유럽 전역에서 끌려와 수용되었으며, 집시, 동성애자, 독일과 오스트리아의 범죄자들은 물론 독일이 점 령한 국가들의 국민들까지 잡아가둬 나치의 독재와 인권침해, 홀 로코스트의 상징이 된 장소입니다.

✔마리엔 광장
역사적, 지리적으로도 많은 의미를 지닌 마리엔광장은 지금까지도 뮌헨의 중심광장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뮌헨 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인 성 페터 교회와, 고딕 양식으로 지어진 신 시청사도 볼 수 있습니다. 신 시청사 앞 광장 한복판 에는 뮌헨의 수호신인 마리아의 모습을 조각한 황금빛 상이 올라 간 ‘마리아의 탑’이 관광객들을 반겨주고 있습니다.

🛌 BEST WESTERN SALZBURG AMEDIA 또는 동급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중국식

4일

짤츠부르크성, 모짜르트 생가

호텔 조식 후
짤즈부르크 시내관광
호엔 짤츠부르크성 (외관 / 케이블카 탑승), 미라벨 정원, 모짜르 트 생가(외관),
짤츠부르크 대성당, 게트라이데 거리(구시가지) 등 짤즈캄머굿으로 이동하여
 짤즈캄머굿 유람선 탑승하여 호수마을 감상 비엔나로 이동하여

석식 후 호텔 투숙

 

✔짤츠부르크성
1077년 잘츠부르크 대주교의 명으로 남부 독일의 침략에 대비해 건축된 철옹성입니다. 큰 규모와 견고함을 자랑하는 요새는 건축 이래 단 한 번도 점령당하지 않아 원형 그대로의 모습이 보존된 랜드마크로 알려져 있으며, 높은 언덕에 위치해 '잘차흐 강'이 어우러진 잘츠부르크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 겸 포토 스팟으로 유명합니다.

✔미라벨정원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이 된 바로크 양식의 궁 전과 정원으로 화려한 바로 크 양식으로 지어져, 현재는 결혼식과 컨퍼런스 등의 행사가 열리는 장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모차르트’의 연주회가 이 루어졌던 마블 홀, 장미로 가득 찬 정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 AUSTRIA TREND DOPPIO 또는 동급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현지식

5일

 화려한 문화와 합스부르크제국 분위기가 남은 관광지

호텔 조식
전일 비엔나 시내관광
아름다운 분수가 있는 궁전이라는 뜻의 쉔부른 궁전 및 정원, 비 엔나의 상징과도 같은 오스트리아 최고의 고딕 건축물 성슈테판 성당, 비엔나 최대의 번화가 케른트너 거리, 국립오페라 극장(외 관) 등
부다페스트로 이동하여 

석식 후 다뉴브 크루즈 탑승
(해가 길어서 야경크루즈가 아닙니다.)

호텔 투숙 및 휴식

 

✔쉔부른 궁전&정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도 등재되어 있는 합스부르크 왕가의

여름 별궁인 쇤브룬 궁전은, 17세기말 레오폴드 1세 황제의 명으로 건축가 피셔 폰 에를라흐가 바로크 양식의 장엄한 사냥관으로 개 축한 곳입니다. 이 곳을 18세기 중순에 마리아 테레지아여제의 지시로 니콜라우스 파카시가 확장하고 개장하여 현재 모습이 되 었습니다. 외관은 바로크 양식, 내부는 로코코 양식으로 1,441개의 방이 있으며 현재 그 중 40개 방이 공개 중입니다.

 

✔성슈테판 대성당
약 137m의 높이에 달하는 대성당으로, 천재 음악가 '볼프강 아마 데우스 모차르트'의 결혼식과 장례식이 치러진 곳으로 유명합니 다. 외관의 23만 개의 타일 지붕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성당 내부 에는 다양한 제단과 지하 묘지 '카타콤', 빈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는 두 개의 탑이 자리하고 있어 많은 여행객이 찾고 있습니다.

✔케른트너 거리
'오페라 하우스'에서 '슈테판 광장'까지 길게 뻗어 있는 거리. 빈의 명물 디저트로 알려진 초콜릿 케이크 '자허 토르테' 를 판매하는 상점을 비롯해 각종 주얼리 브랜드상점과 카페, 레스토랑이 즐비하게 입점해 있습니다. 2009년 정부 프로젝트로 인해 구역 전체가 보행자 전용으로 바뀌어 편안하고 안전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주말에는 길거리에서 공연을 펼치는 아티스트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NOVOTEL BUDAPEST 또는 동급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현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