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삿포로벚꽃.jpeg

삿포로 하코다테 / 24년 4월22일 출발 3박4일

아름다운 순간을 결코 오래동안 보여주지 않는 벚꽃이 야속하셨나요?

남쪽보다 더 늦게 피는 삿포로의 벚꽃을 만나보세요.

일본 최고의 온천 중 하나인 노보리베츠와, 삿포로만의 운치가 있는 오타루 운하, 그리고 도심속 펼쳐진 오도리공원까지,

무엇하나 빼놓을 것이 없습니다.

1일 (4월22일 월)

일본 최고 온천 중 하나, 노보리베츠

인천 국제공항 출발
신치토세공항 도착
노보리베츠 이동
*노보리베츠 시대촌 관광
*지옥계곡 관광
호텔로 이동 
호텔 석식 및 온천욕 

✔노보리베츠 시대촌
에도시대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여 만든 거대 한 테마파크입니다. 에도시대의 고풍스러운 목조건 물 사이를 활보하는 주민들과 무사들을 보면서 시대적 분위기와 문화, 풍습등을 느껴볼 수 있 습니다. 일본의 역사를 배움과 동시에 체험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관광지로 노보리베츠 여행의 필수코스입니다.

✔지옥계곡 관광

활화산으로 인한 지열이 작용하는 현장을 직접 확인하세요. 천연 온천은 신기하기도 하고 심신의 피로도 풀 수 있는 좋은 관광지이지만, 이 물은 대체 어디서 오는 것일까요? 노보리베쓰 에서는 지표면 아래를 흐르면서 광물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게 되는 이곳의 온천수 수원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온갖 천연 성분이 골고루 섞인 10,000여 톤의 물이 이곳에서 마을의 온천탕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 도야 썬팔레스 리조트 & 스파 또는 동급

🍽️ 석 : 호텔식

2일 (4월23일 화)

훗카이도 최대 항구도시

호텔 조식 후 
하코다테로 이동
*오오누마 국정공원
*오오누마 콘부관
*구 하코다테 공회당, 모토마치 공원, 하치만자카, 카네모리 아카렌가 창고군
*하코다테산 로프웨이, 하코다테 야경
석식 후 호텔로 이동
호텔 투숙 및 온천욕

✔오오누마 국정공원

오누마 공원은 1958년에 국정공원으로 지정된 곳입니다.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오누마와 고누마, 준사이누마 호수에 고마가타케산까지 포함하며, 다채롭고 근사한 경치를 자랑합니다. 야생 동식물이 많고 싱그러운 녹음이 우거진 데다 흥미진진한 아웃도어 활동도 많아 오누마 공원은 자연 애호가가 사랑하는 완벽한 여행지입니다. 여름에는 자전거와 카누, 승마, 캠핑, 하이킹이 한창이고, 겨울에는 공원 전체가 하얀 눈으로 덮여 스노우슈와 얼음낚시, 스노우모빌 등의 동계 스포츠에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구 하코다테 공회관

하코다테의 대표적인 역사적 건물이며, 중요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화려한 큰 연회장과 황족이 하코다테를 방문했을 사용한 숙소, 휴게소, 귀빈실이 등이 있습니다.공사 전의 관내를 360도 카메라로 촬영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하코다테 전망대(로프웨이)

하코다테의 시가지와 주변의 바다와 산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대입니다. ‘미슐랭 그린 가이드 재팬’에 최고 등급인 별 3개로 소개되고 있는‘하코다테산에서 바라보는 전망(panorama)’을 즐길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 외에도 버스, 택시, 렌터카로 갈 수 있습니다.

🛌 하코다테 로얄 시사이드 또는 동급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현지식

3일 (4월24일 수)

활화산에서 도심속 공원까지 

호텔 조식 후 
도야로 이동
*쇼화신산 활화산
*사이로 전망대에서 도야호 관광
*후키다시 공원 명수 시음
오타루 이동
*타루 운하
*오타루 기타이치 가라스 마을, 오르골당 관광
삿포로 이동
*오도리 공원, 시계대 (차창관광)
석식 후 호텔로 이동
호텔 휴식

 

✔쇼화신산 활화산
쇼화신잔은 1943년 앞에 있는 우스잔(유주산)이 화산활동을 일으키면서 지각변동을 가져와 인근 보리밭이었던 평지가 산처럼 솟아오른 기생화산입니다. 현재도 증기가 뿜어 나오는 활화산이며, 원래 개인 소유 밭이었던 곳이라 이 산도 자연 적으로 개인 소유가 되어 세계 유일의 개인 소 유인 활화산이 되었습니다.

✔도야호
도야코초와 소베츠초를 가로지르는 도야코는 전반적으로 둥근 형태의 칼데라호다.

남쪽으로는 우스잔, 쇼와신잔 같은 활화산이 솟아 있고 호수 중심 부근에는 ‘나카지마’라는 작은 섬이 떠 있 어 독특한 경관을 자랑한다

호수 남쪽에 형성 된 도야코 온천거리에 짐을 풀고 시시각각 변하는 아름다운 호수를 감상하면서 주변을 관광하는 게 가장 일반적인 코스입니다.

✔오타루
홋카이도가 본격적으로 개척되기 시작해 약 150년. 오래전부터 홋카이도 유수의 항만도시로 서 발전해 온 오타루는 홋카이도 중에서도 역사 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마을입니다.
항만에서 짐 을 들어올리기 위해 건설된 오타루 운하나 주변의 석조 창고군은 홋카이도 개척의 입구로서 삿포로를 잇는 번성했던 당시의 오타루 모습을 전하고 있습니다. 

✔오도리 공원
라일락과 당느릅나무 등 92종, 약 4700그루의 나무들에 둘러싸인 도심 속의 오아시스. 잔디밭 과 분수 주변에는 관광객과 시민 모두가 휴식의 한때를 즐기고 있습니다. 오도리공원은 공원으로 불 리고 있지민 실은 도로입니다. 1871년, 삿포로중 심부를 남북으로 가르는 화재방지선이 만들어졌고 이것이 시리베시도리라는 도로가 되었다가 이 름이 바뀌어 오도리가 된 것입니다. 평상시에는 평화로운 휴식처이지만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이벤트 개최장소이기도 합니다

🛌 프리미어 호텔 츠바키 삿포로 또는 동급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현지식(3대게 뷔페)

4일 (4월25일 목)

개척민들의 정신적 지주

호텔 조식 후 
*북해도 신궁
*면세점 쇼핑 후
공항으로 이동
신치토세 공항 출발
인천 국제공항 도착

 

✔북해도 신궁

홋카이도 신궁은 1869년 “개척민들이 마음을 의지할 수 있는 곳”을 만들라는 취지에서 메이지 천황이 홋카이도에 “개척 3신”을 제사 지낼 수 있도록 하는 칙서를 내린 것이 역사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당시 삿포로 시가지 설계에 착수했던 판관 시마 요시다케에 따라 3면은 산에 둘러싸이고 한 면은 평야가 펼쳐진 마루야마에 신전을 짓게 되었습니다. 신도에서 신을 모시는 신궁의 존재 는 고난을 무릅쓰고 원시림을 개척해 나가는 개척민들의 정신적인 지주가 되었고, 사람들이 모여 교류하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 조 : 호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