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서부, 미동부+ 워릭,월킬,패터슨 11박13일
미서부와 동부를 한번에!
성인1인 868만원
13
days
여행지 소개:
그랜드캐년, 엔틸로프캐년, 브라이스캐년 등 미서부의 광활한 대자연과, 세계 제일의 문명을 달리는 뉴욕, 세계 3대 폭포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그리고 월킬,패터슨,워릭 방문까지.
미서부와 미동부 여행을 한번에 해보세요.
유의사항 :
호텔 싱글 사용시 싱글챠지 발생합니다. (별도 문의)
4일차 모뉴멘트벨리 또는 세도나 둘 중 한 곳 방문입니다.(상황에 따라)
포함사항 :
왕복항공권, 호텔숙박, 호텔조식, 일정표상 관광지 입장료,식사, 일정표상 경로의 교통비
현지가이드 및 인솔자, 여행자보험료
불포함사항 :
가이드,기사,식당 팁 전일정 1인당 165달러(공항에서 지불)
25년5월7일-5월19일
JW단독행사 :
일행 대부분이 전국 각지에서 온 JW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일
인천에서 로스앤젤레스까지
14:40 OZ202편으로 인천국제공항 출발
09:50 로스엔젤레스 국제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후 중식
로스앤젤레스 시내 탐방
-헐리우드, 명예의 거리, 돌비극장 등
석식 후 호텔 체크인
✔헐리우드거리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에 있는 유명한 보도입니다. 할리우드 대로부터 바인 스트리트까지 이어집니다..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활약한 인물의 이름이 새겨진 2,000개 이상의 별 모양의 플레이트가 묻어져 있으며, 유명한 관광지가 되고 있습니다.
✔돌비극장
돌비 극장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입니다. 2001년에 설립 시에는 코닥의 합작투자로 코닥 극장이었습니다. 2002년부터 아카데미상 시상식장으로 쓰이면서 오늘날에도 쓰여지고 있고, 아카데미상 시상식 뿐만 아니라 2004년과 2007년에는 미스 USA, 2010년부터는 태양의 서커스를 경유하여 새로운 공연을 상영하는 등 많은 공연으로 쓰이면서 유명해졌습니다.
🛌 Holiday Inn la Mirada CLS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특식
2일
캘리포니아의 폐광촌 - 캘리코
조식 후 호텔 출발
바스토우로 이동(약2시간 소요)
캘리코 은광촌 관광
✔캘리코은광촌
캘리코 은광촌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남부의 모하비 사막(Mojave Desert) 지역에 있는 폐광촌입니다. 샌 버나디노에 속하며 바스토우에서 4.8㎞ 가량 떨어져 있고, 1881년 일대에 은광)이 개발되면서 마을이 형성되었습니다. 전성기에는 500개 이상의 은광이 있었으며, 주점, 집창촌, 도박장이 많은 전형적인 탄광촌이었다고 전해집니다. 방문하여 둘러본바 규모는 그리 크지 않으며 약 30분정도면 대부분 다 볼 수 있는 작은 규모의 도시입니다. 캘리코은광촌은 1890년에 은 가격이 하락하면서 쇠락하기 시작하여 1900년대 초에 대부분 주민이 마을을 떠났다고 전해집니다.
🛌 EDGEWATER CLS
3일
광활함에 압도되는 그랜드캐년
조식 후 호스슈밴드로 이동
그랜드캐년으로 이동
깎아지른 듯한 절벽 위에 만들어져 있는 대표전망대인 마더포인트에서 미대륙의 광활함을 감상
페이지로 이동
석식 및 호텔 휴식
✔그랜드캐년
콜로라도 강에 의한 침식으로 깎여 있는 그랜드 캐니언은 깊이가 약 1,500m나 되는 세계에서 가장 경관이 뛰어난 협곡입니다. 애리조나 주에 있으며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Grand Canyon National Park)을 가로지릅니다. 그랜드캐니언의 수평 단층은 20억 년 전 과거의 지질학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며, 이곳에서는 또한 선사 시대부터 가혹한 환경에 적응해 온 인간의 역사도 추적해 볼 수 있습니다.
그랜드 캐니언은 계속 진행되는 지구의 지질학적 장관을 연출하는 곳으로 그 광대함은 충격적일 뿐만 아니라 지구 역사에 대한 증거로는 가치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입니다. 1.5㎞(0.9마일)로 깊게 팬 협곡 지대는 너비가 500m에서 30㎞(0.3~18.6마일)에 이릅니다. 445㎞(276.5마일)를 구불구불 돌아가는 협곡은 융기된 지각 위에서 6,000,000년 동안의 지질학적 활동과 콜로리다 강에 의한 침식으로 형성되었습니다.
🛌 CLARION INN CLS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호텔식
4일
붉은 사암, 가늘고 뾰족한 봉우리, 거대한 바위 언덕
조식 후 호텔 출발
엔틸로프 캐년 짚차 투어
모뉴멘트 벨리 짚차 투어
✔엔틸로프캐년
오랜 세월 흐르는 물이 만들어 낸 예술 작품인 엔텔로프 캐년은 죽기전에 꼭 봐야 할 절경 101가지 중 하나로 미국 애리조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곳은 어퍼캐년(Upper Canyon)과 로워캐년(Lower Canyon)으로 나뉘는데, 사진으로 자주 보던 웅장한 풍경은 바로 어퍼캐년입니다. 엔텔로프 캐년은 나바호족(Navajo)의 부족 공원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관광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나바호족 가이드와 동행하거나 투어프로그램을 이용해야만 엔텔로프 캐년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물이 흐르면서 침식된 돌들로 이루어진 협곡이라 슬롯캐년(Slot Canyon)이라고도 불리는데 그 안에 들어가면 오랜 세월 동안 흐른 물의 흔적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모뉴맨트벨리
미국 남서부를 상징하는 명물, 모뉴먼트 밸리는 붉은 사암, 가늘고 뾰족한 봉우리, 거대한 바위 언덕을 특징으로 하는 사막 풍경을 자랑하며 애리조나 주 피닉스 북쪽으로 약 508km까지 뻗어 애리조나 주와 유타 주의 경계를 가로지르고 있습니다.
이 환상적인 지대는 수백만 년에 걸쳐 바람과 물의 힘으로 탄생한 작품입니다. 나바호 부족의 거주지인 약 70,000km² 넓이의 나바호국(Navajo Nation)에 속해 있습니다. 존 웨인(John Wayne)이 출연한 '역마차(Stagecoach, 1939)'와 같은 영화에서 초기 할리우드 영화 제작자들이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를 배경으로 선보이면서 전 세계의 이목이 이곳에 집중되었습니다. 이 지역은 세대를 불문한 모든 여행객이 찾는 최고의 관광지입니다.
✔세도나
빛나는 붉은 암석, 청명한 하늘, 인생 최고의 일몰을 상상해 보세요. 그곳이 바로 세도나입니다. 세도나는 아웃도어 애호가들의 천국입니다. 자전거, 하이킹, 달리기, 암벽 등반을 즐길 수 있는 트레일이 200개가 넘습니다. 하지만 영적인 분위기를 띠고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세도나에 있는 여러 ‘볼텍스’는 치료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에너지 핫스팟입니다. 아침에 브로큰 애로우 트레일에서 하이킹을 즐긴 다음, 업타운에 있는 형이상학적인 상점들, 부티크, 갤러리를 둘러보세요. 틀라케파케에서 여러 장인들이 운영하는 상점도 놓치지 마세요. 세도나에 많이 있는 스파에서 뭉친 근육을 풀어보세요. 이러한 스파에서는 음파 목욕이나 크리스털을 이용한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밤 문화는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마지막 예약을 건너뛰고 빌리지 오브 오크 크릭으로 가서 최고의 별을 감상하세요. 그 옆에 국제 밤하늘 보호구역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 HOTEL : CLARION INN C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