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마쓰야마 2박3일 [도고온천 배낭여행]
쓰루가이드가 함께 하는 배낭여행
성인1인 36만원
3
days
여행지 소개:
누구나 가 본 오사카, 도쿄와 같은 대도시는 이제 싫으신가요?
아름다운 세토내해와 접한 에히메현 마쓰야마시. 일본 최고(最古)라 불리는 도고온천과 전국적으로도 귀중한 마쓰야마성, 예술과 식도락을 한껏 즐기며, 제각기의 시간을 보내시지 않겠습니까?
유의사항 :
*지역 특성상 객실이 좁습니다.(세미더블 기준)
트윈룸으로 업그레이드시 8만원(1인) 비용 발생합니다.
*호텔 싱글 사용시 싱글차지 발생합니다. (별도문의)
*배낭여행 특성상 호텔 조식을 제외한 식사는 자유식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일정표를 참고해주세요.
*출발 10일전까지 최소출발인원 10명이 모객되지 않는 경우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금은 환급됩니다.
*본 여행은 배낭여행으로 일본 내에선 대중교통으로 이동합니다.
*휴대용 캐리어를 먼저 호텔에 맡겨둔 뒤 투어하므로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항공권, 호텔숙박, 호텔조식, 일정표상 관광지 입장료, 일정표상 경로의 교통비
쓰루가이드 및 인솔자, 여행자보험료
불포함사항 :
중,석식, 가이드팁2,000엔
2박3일 에어부산
2024.12.17(화) 16:30 → 2024.12.17(화) 17:35
2024.12.19(목) 18:30 → 2024.12.19(목) 20:00
JW단독행사 :
일행 대부분이 전국 각지에서 온 JW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일
부산에서 마쓰야마로
16:30 김해국제공항 출발
17:35 마쓰야마 도착 후 호텔로 이동(대중교통 이용)
호텔 체크인 후 자유일정
🛌 도큐레이호텔 또는 비스타호텔 또는 동급 (3성급)
2일
일본 최고(最古) 온천에 방문해보세요
호텔 조식 후 자유시간
[추천일정]
한국인 여행자 전용 무료 교환권 증정
-마쓰야마 성 왕복 케이블카 / 로프웨이
-마쓰야마성 천수각
-도고온천 입욕 (별관 아스카노유 1층)
✔마쓰야마 성
마쓰야마성은 에도시대에 걸쳐 건축된 망루(천수각)를 가진 성으로, 1602년부터 축성을 시작해, 약 25년에 걸쳐 완성되었습니다. 시내 중심에 위치하며 천수각 최상층에서는 마쓰야마 평야와 세토내해까지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니노마루(二之丸)에서 혼마루(本丸,주성)에 걸쳐서 한국 왜성 방어 기법인 ‘오르막돌 담장’ 이 있으며 남쪽은 거의 완벽한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호리노우치를 포함한 시로야마공원 전체가 국가의 사적(史跡)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마쓰야마성의 21개 건축물이 중요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마쓰야마성은 도시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야경 명소로 유명하며 봄에는 벚꽃 명소로서도 알려져 있습니다.
✔도고온천
약 30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되었다고 불리는 도고온천의 상징인 「도고온천본관」은, 평성 6년 12월에 공중목욕탕으로는 처음으로 국가 중요문화재로 지정되었습니다. 마쓰야마시는 물론 국가의 보물인 본관을 다음 세대에 소중히 물려주기 위해, 평성 31년 1월부터 영업을 하면서 보존수리공사에 착수했습니다. 공사기간은 레이와6년 12월까지로 예정되었으나, 공사시공업체을 비롯해 공사 관계자, 지역 관계자 등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공사완료가 앞당겨져, 레이와 6년 7월 11일에, 약 5년반 만에 휴게실을 포함한 전관의 영업을 재개하였습니다.
🛌 도큐레이호텔 또는 비스타호텔 또는 동급 (3성급)
3일
세토내해의 절경 - 이마바리
호텔 조식 후 자유일정
[추천일정]
-이마바리 성
-도베야키 전통산업회관
-우치코자
✔이마바리 성
이마바리 성은 축성 명수인 도도 다카토라가 세토내해에 면하는 해안에 쌓은 대규모 평성입니다. 현재도 예전 성 중심부의 구획과 석벽이 거의 완전히 남아 있으며 주위를 광대한 물 해자가 둘러싸고 웅대한 경관을 보이고 있습니다. 복원된 천수와 망루의 내부는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천수 최상층에 있는 전망대에서는 세토내해의 절경이 펼쳐집니다. 환상적인 야간 조명도 볼거리입니다.
✔우치코자
1916년에 세워진 순 일본 양식의 본격적인 연극 소극장. 회전 무대와 꽃 길, 되 모양으로 칸막이를 한 관람석(Masuseki) 등을 갖춘 도시형 극장으로, 1950년 무렵까지는 연극 등이 성행하며 상영되었다. 노후화로 인해 헐리게 될 뻔 했지만, 거리 보존 운동에 의해 개수되어 1985년에 극장으로서 재출발을 하게 되었다. 지금은 마을 안팎의 예술 문화 활동의 거점으로서 활약하고 있고, 행사가 없는 날에는 내부나 무대 뒷편 등을 견학 할 수 있다. 2015년에 국가 중요문화재로 지정되었다.
공항으로 개별 이동 또는 셔틀버스 이용
19:30 마쓰야마 국제공항 출발
20:00 김해국제공항 도착 및 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