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다낭,호이안,후에VIP 4박6일 (아시아나항공)
24년 9월 21일(토)  - 26일(목)

저렴하고 맛있는 먹거리와 천혜의 자연환경, 따뜻한 날씨로 주목받고 있는 인기 여행지, 다낭!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 전일정 5성급호텔에서 힐링과 관광을 함께 즐기세요

1일

인천에서 다낭으로

18:45인천국제공항 출발/ 다낭:시차2시간느립니다

21:50다낭 국제공항 도착 후 / 가이드 미팅 후 호텔로이동

호텔 체크인 및 휴식

2일

베트남의 가장 큰 관광도시

호텔 조식 후

다낭시내투어
중식 후 호이안 으로 이동
베트남 전통 바구니배 바스켓보트[틴통배] 체험(팁별도)

▣ 투본강 투어 : [도자기 마을방문 후 전용목선으로 투번강유람]

▣ 호이안 씨클로 탑승(팁별도)
▣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호이안올드타운 관광(도보) :내원교,풍흥고가,떤끼의 집등 방문 후자유시간
▣ 호이안 야경투어
석식 문리버식당 캔들라이터 디너

다낭귀환 후 호텔 휴식

✔바구니 배[틴통배]
깜탄 코코넛 워터빌리지는 지역주민과 군인들을 위한 쉼터였으며,
바구니 배를 이용해서 낚시를 하던 장소 로 유명했습니다. 바구니배를 직접 타고 현지인들의 생활과 문화를 느껴보세요.

✔투본강 투어
호이안은 베트남 전쟁 당시 격전이 벌어졌지만, 폭격 의 피해는 덜해 옛 모습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투 본 강 유람선을 타면 강바람을 맞으며 호이안 구시가 지를 비롯하여 탄하 도자기 마을, 낌봉 목공예 마을 등의 인근 지역까지 돌아볼 수 있습니다.

✔호이안올드타운 관광
호이안은 베트남 전쟁 당시 격전이 벌어졌지만, 폭 격의 피해는 덜해 옛 모습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투본 강 유람선을 타면 강바람을 맞으며 호이안 구 시가지를 비롯하여 탄하 도자기 마을, 낌봉 목공예 마을 등의 인근 지역까지 돌아볼 수 있습니다.

✔호이안아경투어

🛌 므엉탄럭셔리(5성급)또는 동급

🍽️ 조 : 호텔식 / 중 : 한식 / 석 : 현지식

3일

​수백년 역사가 깃든 후에투어

세계100대 비경 하이반고개를 경유하면서 경치감상 후 후에로 이동(약2시간30분소요)

▣ 후에왕궁투어(왕궁 한국어가이드 & 왕궁전동카 포함) 중식 후

▣ 티엔무사원, 카이딘왕릉 관광
베트남 최장길이의 터널 이용하여 다낭으로 귀환 석식 후

호텔 휴식

✔후에왕궁투어
화려함과 웅장함이 돋보이는 응우옌 왕조의 왕궁. 19세기 초부터 약 140년간 베트남 왕국의 궁궐로 사 용되었으며 과거 13명의 왕들이 거주했던 곳으로, 응 우옌 왕조의 2대 황제 ‘민망’의 통치하에 완공되었습 니다. 중국과 프랑스의 건축 양식이 혼재되어 있어 세 월의 상처와 흔적이 공존하는 후에 최고의 역사 유적 지입니다. 1993년 유적지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 으로 등재되었습니다.

✔티엔무사원
후에에서 가장 높은 석탑이 있는 400년 역사의 불교 사원으로 통일 왕조의 출현을 예언했다고 알려져 있 습니다. 천모로 알려진 노파로부터 사원 건립과 베트 남 통일에 대한 계시를 들었다는 지방 호족 ‘응우옌 호앙’이 1601년에 세운 사원입니다. 후에에서 가장 큰 사원이며, 무려 200년 뒤에 나타난 통일 국가 응 우옌 왕조의 출연을 예언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 므엉탄럭셔리(5성급)또는 동그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한식

4일

세계 최장 케이블카가 있는 바나산국립공원

바나힐로 이동
▣ 바나산(Ba Na Hills) 바나힐케이블카로 바나힐정상 도착 중식(바나힐정상 뷔페식)
▣ 골듯브릿지, 바나힐 룻지, 유럽마을, 와인창고, 꽃정원등 관광 바나힐 하산 후 다낭으로 귀환
▣ 베트남 전통마사지 90분체험 (팁별도)

✔바나산국립공원
바나나 나무가 많아서 바나산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바나산 국립공원은 세계에서 가장 길고 높이 올라가는 케이블카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입 니다. 케이블카의 길이가 5,042m로 편도 운행에만 15분이 걸리며 종착점의 고도는 1,300m에 달합니 다. 이런 기록 덕분에 기네스북에까지 오른 케이블카 는 다낭에서 꼭 해봐야 할 체험 중 하나입니다.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한식

5일

​다낭 시내 랜드마크와 야경을 한눈에

호텔 조식 후 호텔 내 자유시간 호텔 체크아웃 후
▣ 쇼핑 1회
중식

▣ 선짜영응사 관광, 한시장 방문 석식 후
▣ 한강유람선

다낭 공항으로 이동
23:05 다낭 국제공항 출발

✔한강유람
유람선 야경의 매력은
한강 위를 유유 히 떠가며 다낭 시내의 스카이라인과 한강주변으로사진과오가며보던다 낭의 다양한 랜드마크들을 감상할 수 있다는 데 있습니다. 한강은 다낭을 중심으로 남북을 가로질러 관통하는 강으로 총 7.2km에 달합니다.
선짜반 도와 시가지를 구분하는 위치에 있는 데
밤에는 화려한 조명이 더해져 다낭을 비추는 물줄기가 됩니다.

특히 한강 유람선은 다낭의 밤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입니다.

🛌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현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