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로 가는 부산출발 북큐슈 2박3일 (현지무박)
부관훼리를 타고 떠나는 북큐슈 무박여행
성인1인 27만5천원
3
days
25년3월8일(토)-3월10일(월)
여행지 소개:
부산에서 부관훼리를 타고 북큐슈 여행을 떠나보세요. 서서히 멀어지는 부산항 야경을 보는건 덤. 동양최대의 카르스트지대인 아키요시다이와, 동양최대의 석회암 종유동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의사항 :
선박내 2박, 현지 무박입니다.
선박내 다인실 (남녀혼숙) 기준이며, 1등실(2인1실)사용시 추가요금 (1인 왕복60,000원)발생합니다.
선내 식사 총 4식중 2식만 포함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일정표를 참고해주세요.
포함사항 :
왕복승선권, 호텔숙박, 일정표상의 모든 식사
대형버스, 쓰루가이드 및 인솔자, 여행자보험료, 일정표상의 관광지 입장료
불포함사항 :
가이드/기사팁 2,000엔(항구에서 받습니다)
JW단독행사 :
일행 대부분이 전국 각지에서 온 JW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일
부산에서 시모노세키까지
2일
일본의 풍취를 잘 느낄 수 있는 다자이후
선내 조식 후 하선 및 입국수속
조후 이동
*사무라이의 마을로 메이지 유신 발발의 무대인 죠후성하마을
미네 이동
*일본 최대의 카르스트 지대로 1/3가량이 국립으로 되어 있는 아키요시다이
*동양 최대의 석회암 종유동굴로 동굴길이가 10km에 이르는 아키요시다이 동굴
유다이동
*여우가 상처를 치료했다는 유다온천 온천욕
시모노세키이동
*야마구치현 내 최대 쇼핑 메카인 다이마루 백화점&씨몰 자유쇼핑
*모지 레토로(시간허락시 추가 관광)
17:30 시모노세키항 도착 후 출국 수속
✔아키요시다이
지구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미네시의 중,동부에 펼쳐진 일본 최대의 카르스트 대지입니다. 1955년에 국립공원으로, 1964년에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 아키요시다이의 웅대한 경관을 만들고 있는 석회석은 약 3억5천만년전에 남쪽 바다에서 산호초로 탄생하였으며, 그 긴 세월을 거쳐 현재와 같은 카르스트 대지를 형성했습니다.
✔아키요시다이동굴
지하수에 의해 창출된 신비한 공간, 아키요시다이의 지하에는 일본 굴지의 동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카르스트 대지인 '아키요시다이 국정공원'에 있는 3억년의 역사를 지닌 석회암 동굴은 총 길이 약 10km, 천장 높이 80m에 달합니다. 동굴 내부의 약 1km관광 루투는 1년 내내 17도로 쾌적합니다.
✔루리코지
'호류지','다이고지'오중탑과 나란히 일본 3대 명탑 중 하나인 '루리코지 오중탑'. 무로마치 중의 건조물 중에서도 매우 우수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탑 내부에는 아미타여래 좌상과 오치 요시히로 좌상이 안치되어 있습니다. 봄의 매화와 벚꽃, 여름의 신록, 가을의 단풍, 겨울의 설경 등 어느 게절에도 빛나는 아름다움은 꼭 봐야 하는 풍경입니다.
🍽️ 조 : 선내식 / 중 : 현지식 / 석 : 현지식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