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스위스 일주 7박9일 [대한항공직항]

대한민국 1등 항공사 대한항공타고 스위스직항으로 편안한 여행을
여행지 소개:

나라 자체가 마치 지상낙원같은 곳, 내 인생에 절대 후회없을 스위스로 초대합니다.

그 어떤 말로도 형용할 수 없는 알프스의 매력에 풍덩 빠져보세요.

유의사항 :

호텔2인1실 기준입니다. 독실 사용시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본 행사는 국외여행표준약관이 아닌 파란여행 특별약관이 우선적용됩니다.

​[파란여행특별약관 보기]

포함사항 :

왕복항공권, 호텔숙박(2인1실), 일정표상의 모든 식사, 한국어 가이드, 인솔자, 여행자보험료, 일정표상의 관광지 입장료

불포함사항 :

가이드/기사팁 100유로(공항에서 받습니다)

쇼핑 : 

​시계/잡화, 초콜릿 등 2회 (아무것도 안 사셔도 됩니다)

예약문의 : 

010-8527-8827 최영성팀장

성인1인  750만원

9
days
7박9일  대한항공
2025.05.27(화) 11:05  → 2025.05.27(화) 17:30
2025.06.3(화) 19:30  → 2025.06.4(수) 14:10
JW단독행사 : 

​일행 대부분이 전국 각지에서 온 JW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일

인천에서 취리히 직항으로 편안하게 

11:05 KE917편으로 인천공항 출발 (13시간 30분소요)

17:30 취리히공항 도착

*입국수속 후 가이드 미팅

호텔 체크인 후 휴식

🛌 3성급 호텔

🍽️ 석 : 기내식

2일

스위스 하이라이트여정의 출발

호텔 조식 후 루체른으로 이동(약1시간 20분)

루체른 관광 및 자유시간

-카펠교, 빈사의 사자상 등 관광

루체른 유람선 탑승 (50분)

골든패스 탑승(루체른-인터라켄 구간, 약 1시간 45분)

인터라켄 도착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루체른

중앙 스위스의 관문인 루체른은 루체른 호숫가, 인상적인 산악 파노라마 속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 곳의 많은 볼거리와, 기념품, 시계 상점, 아름다운 호숫가 풍경, 리기, 필라투스, 슈탄저호른과 같은 근교의 알프스 산 덕분에, 루체른 마을은 수 많은 그룹 여행자들과 개별 여행자들이 묵어가는 목적지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루체른은 중앙 스위스의 하이라이트로의 여정을 시작하기에도 적절한 곳입니다. 루체른 근교의 알프스 산 중 하나인, 필라투스나 산들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리기산도 매력적일 뿐 아니라 루체른 호수 증기유람선도 즐거운 여정이 되어줍니다. 

✔카펠교

루체른의 대표 랜드마크이자 1333년 도시로 침입하는 외적을 막기 위해 건설된 다리로, 유럽에서 가장 길고 오래된 목조 다리입니다. 로이스 강을 가로지르는 이 다리는 1993년에 발생한 화재로 소실되었다 재건되었으며, 아름다운 전경과 어우러져 루체른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빈사의 사자상

​루체른 빙하공원의 연못가에 있는 유명한 동상입니다. 바로 등에 부러진 창을 맞은 채 방패를 껴안고 죽어 있는 사자의 모습을 조각한 '빈사의사자상'은 19세기 덴마크 조각가 토르 발센의 작품으로, 1792년 프랑스 혁명때 루이 16세와 그 왕가를 지키다가 희생된 780여명의 스위스 용병들을 기리기 위해 1821년에 세운 기념비입니다. 용맹함과 위엄을 떨쳤던 사자가 슬픈 표정으로 죽어가는 모습은 사자상을 보러 온 사람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겨주고 있습니다. 

🛌 Mattenhof Resort 또는 동급(3성급)

🍽️ 조 : 호텔식 / 중 : 한식 / 석 : 현지식

3일

유럽의 지붕 '융프라우'

호텔 조식 후

유럽의 지붕 '융프라우'곤돌라+톱니바퀴 산악열차로 등정

융프라우요흐 역 도착하여 스핑크스 전망대, 아이거, 알레취 빙하와 융프라우 절경 감상

2020년 개통한 최신 곤돌라 '아이거 익스프레스'로 아이거 북벽 감상하며 등정 

*현지 사정에 따라 왕복 산악열차를 탑승할 수도 있습니다.

하선 중 점심 식사 및 가벼운 하이킹

​라우터브루넨에서 스타우바흐폭포 방문

그린델발트 ​관광

*점심식사 이후 일정은 현지사정 및 시간에 따라 불가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융프라우철도 타보기

융프라우철도는 유네스코 세계유산 “스위스 알프스 융프라우-알레취”의 심장부이자 유럽에서 가장 높은 해발 3,454m에 있는 역까지 100년이 넘는 동안 운행해왔습니다. 톱니바퀴 열차는 일년 내내 클라인 샤이덱에서 융프라우요흐까지 터널을 통과해 가파른 길을 따라 산을 오를 수 있습니다.

아이거글레쳐역에서 이어지는 터널은 길이 7km로, 1896년부터 1912년에 걸쳐 지어졌다. 터널 내는 역이 하나 있으며, 이 역에서는 안쪽에서 아이거(Eiger) 북벽으로 난 창을 통해 빙하의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이후 정상에 도착하면 알레취(Aletsch) 빙하의 “스핑크스(Sphinx)”와 “고원(Plateau)“, 혹은 “얼음 궁전(Ice Palace)”에 올라 얼음과 눈, 그리고 바위로 이루어진 알프스 고원의 놀라운 세상을 만나게 됩니다.

✔라우터브루넨

라우터브루넨은 스위스를 특별하게 만드는 거의 모든 것을 결합한 곳입니다. 알프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자연의 장관을 감상해 보세요. 그림엽서 같은 마을을 거닐어 보세요. 스위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이킹과 겨울 스포츠 지역을 정복해 보세요. 그리고 융프라우 알레취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을 가까이에서 경험해 보세요.

 

✔그린델발트

그린델발트는 스위스의 독일어권인 베르너 오버란트의 융프라우 지역에 위치합니다. 그린델발트는 아이거 끝자락에 위치하고 빙하와 가까우며, 많은 여행지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전통 목조 가옥이 있는 마을을 걷다 보면 어디서든 아이거 산의 이름을 딴 상점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호텔과 레스토랑, 식당의 이름이 이 유명한 산의 이름에서 따왔으며, 당연하게도 이곳에서 볼 수 있는 스위스 알프스의 풍경이 정말 장관입니다.

 

🛌 Mattenhof Resort 또는 동급 (3성급)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현지식

4일

신선놀음 그 자체인 로이커바트

호텔조식 및 체크아웃 후 로이커바드로 이동 (약2시간)

로이커바드 겜미패스 케이블카 등정(2,350m)하여 알프스 봉우리들 조망

겜미패스에서 중식

로이커바트 온천 (약2~3시간) 

*수영복, 타올 준비(티셔츠/반바지 불가)

현지사정으로 스파 불가시 대체일정으로 진행/만8세 미만 입장불가

브리그 근교 이동하여 호텔 투숙

✔겜미패스

심지어 고대 로마인들 조차도 베르너 미텔란트에서 발레 주의 주요 계곡으로 향할 때 겜미 패스를 걸어야만 했다고 전해집니다. 마크 트웨인, 레닌 및 파블로 피카소와 같은 유명 인사들도 이 웅장한 지역을 즐겼다고 합니다. 
 

예전 시대에 이 곳을 찾아 오는 부유한 여행객들은 세단 의자에 앉아 이 곳을 올랐고 그 후에는 주의 경계선을 넘는, 널리 알려진 ‘작은 겜미 탑승 기구’ 또는 ‘겜미-베겔리('Gemmi-Wägeli)’라 불리는 것에 올라 여행을 하였으며 오늘날 여행객들은 유지가 잘 되고 있는 하이킹 트레일과 케이블 카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1985년, 50년 된 구식 겜미 열차는 현대화 되었고 그 이후부터 시간당 280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산악 역 근처, 바위 면 높은 곳에는 새로운 ‘베르그호텔 빌드슈트루벨(Berghotel Wildstrubel)’이 들어서게 되었으며 이 곳은 만족할 만한 숙소, 최고의 음식 및 세미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이커바트

로이커바트 산악 스파 리조트에 위치한 65개의 온천에서 매일 390만 리터의 물이 솟아 나옵니다. 온천은 로이커바트의 관광 산업의 발전을 이끌었으며, 스위스에서 가장 큰 스파, 웰빙 리조트 중의 하나로 거듭나게 했습니다. 의료 재활 센터 외에도 다양한 대중 온천장을 포함하여 수 많은 명소들이 있습니다. 

겨울철의 스키, 여름철의 하이킹 등 각종 스포츠 활동을 마친 후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온천수에 몸을 담그면 오래도록 잊지못할 경험으로 남을 것입니다. 

🛌 Moxy Sion 또는 동급(3성급)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현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