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몽골 VIP 5박6일

끝없이 펼쳐지는 초원과 사막, 눈 앞에서 뛰어다니는 낙타떼와 양떼들,

그리고 하늘위로 쏟아지는 은하수를 감상하세요.

‘별 볼일 없는 사람’이라는 말이 이 곳에선 통하지 않습니다.

1일

게르에서의 첫날밤

09:25 인천국제공항 출발
11:00 울란바토르 칭기스칸 공항 도착 후 몽골 입국수속 및 가이드 미팅 ‘엘승타사르헤’로 이동하여 게르에서 숙박

✔게르에서 숙박하기

최근 몽골 여행이 인기를 끄는 주된 이유 중 하나!
한국에서 볼 수 없는 막힘없이 뚫린 초원과 사막을 보는 것과 더불어, 게르에서 숙박하는 경험은 몽 골여행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체험입니다. (화장실과 샤워시설과 전기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 게르캠프 4인1실​(공용화장실&공용샤워실)

🍽️ 석 : 기내식

2일

은하수를 맨눈으로 볼 수 있는 기회

몽골 사막 체험 및 낙타 탑승 체험 몽골의 국립공원인 테를지로 이동

✔쏟아지는 별 감상하기

‘별 볼일 없다’는 말은 몽골에서 통하지 않습니다. 해가 저물기 시작할 무렵부터 드러나는 별들을 세어보세요. 이내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별들로 가득찬 밤하늘을 보며 우주의 광활함을 느껴보시 기 바랍니다. 맨눈으로 은하수의 선명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건 몽골의 잊을 수 없는 매력! (기상상황에 따라 별 관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비사막에서 낙타 탑승하기

동물원에서나 보던 낙타를 눈앞에서 보고 직접 탑승할 수 있는 기회! 몽골 유목민들에게 낙타는 단 순한 가축을 너머 사회적 유대를 공유합니다. 낙타를 타고 몽골의 유목민의 삶을 잠시나마 체험해 보세요. 모래길에서도 막힘없이 나아가는 낙타를 타고 있노라면, 왜 유목민들이 낙타를 교통수단으 로 사용했었는지 자연히 깨닫게 됩니다. (고삐를 편히 잡기 위해 장갑 준비를 권장합니다)

🛌 테를지 럭셔리 게르

🍽️ 조 : 현지식 / 중 : 현지식 / 석 : 현지식

3일

드넓은 초원을 달리는 승마체험

승마체험 후

몽골 민간신앙의 상징 어워, 명소바위(거북바위, 책읽는 바위) -아르야발사원(명상사원) / 석식 (유목민이 즐겨먹는 찜요리 허르헉)

✔고비사막에서 승마체험

몽골인들은 8천년동안 말과 삶을 함께 해 왔습니다. 유럽의 말보다 체구가 작지만 생존을 위해 지구 력이강하고갈기가긴것이특징으로,드넓은초원에서평화로이훈련된말을탈수있습니다. 광 활한 초원을 말을 타고 트레킹하는 경험은 잊지 못한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고삐를 편히 잡기 위해 장갑 준비를 권장합니다 / 안전장비 현장에서 제공)

✔테를지 국립공원

테를지 국립공원은 몽골의 국립공원으로, 몽골의 자연 모습과 경관을 울란바토르에서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넓은 초원의 풍경과 거북이형상을 한 바위와 숲으로 어우러진 산, 게르와 유목민의 전통 음식까지 맛 볼 수 있는 이곳은 몽골의 매력을 한데 모아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 라마다호텔 또는 동급

🍽️ 조 : 현지식 / 중 : 현지식 / 석 : 허르헉

4일

몽골의 역사와 문화탐방

-칭기스칸 마동상 관광

-몽골의 마지막 황제 벅드칸 궁전

-기원전부터 몽골 및 중앙아시아 역사를 나타낸 국립 역사 박물관 -공룡박물관 (규모는 크지 않습니다.) 캐시미어 공장(손님이 원할 경우 방문) -국립 전통 민속 공연 관람

✔칭기스칸 마동상

세상에서 가장 큰 기마상 동상인 칭기즈칸 마동상은 높이가 40m 입니다. 대몽골제국 800주년 기념 으로 만들어졌으며 대평원 한가운데 우뚝 서있는 칭기즈칸 동상은 전망대이기도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동상 꼭대기까지 올라가 초원의 지평선까지 볼 수 있습니다.

✔복드칸 겨울궁전

몽골의 마지막 칸의 궁전으로 지금은 박물관으로 활용되고 있다. 건물 자체에서 몽골 고유 양식을 엿볼 수 있으며, 내부에는 티베트 불교 탱화와 불교 미술품, 차르가 보낸 금빛 장화, 80마리의 여우 모피로 만든 예복, 눈표범150마리 가죽으로 장식한 게르 등 놀라운 유물을 볼 수 있다.

✔국립전통 민속 공연

두 현악기로 세상을 감동 시킬 수 있다고 몽골인들이 많이 존경하는 몽골의 대표적인 악기 ‘마두금’ 을 포함하여 목소리로 연주하는 예술인 ‘허미’, 그리고 민속 무용인 ‘탈춤’을 관람하며 재미와 감동 을 느껴보세요.

🛌 라마다호텔 또는 동급

🍽️ 조 : 호텔식 / 중 : 현지식 / 석 : 호텔식

5일

붉은 영웅, 울란바토르

-몽골 라마불교의 총본산 간등사원
-칭기스칸 광장(징기스칸 기념관)자유시간/사진 촬영 -이태준 열사 기념관
-울란바토르 시내가 훤히 보이는 자이승 전망대

✔자이승 전망대

몽골이 구소련과 함께 연합국으로 2차 세계대전에서 승리한 것과 몽골 사회주의 혁명 50주년을 기 념하기 위해 1971년 구소련이 몽골에 기증한 탑으로, 구소련의 붉은 군대의 상징이 있는 깃발을 들 고 27미터 높이의 구소련 군인 동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광객들에게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단연 울란바토르의 전망을 한 눈에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6일

​다시 한국으로

13:20울란바토르 출발, 인천 향발 17:10인천 도착